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시민과 소통하는 제7대 평택시의회

PYEONGTAEK CITY COUNCIL

HOME > 의정활동 > 언론보도

언론보도

제목, 내용, 첨부파일에 대한 정보
제목 제198회 평택시의회 임시회 폐회
제198회 평택시의회 임시회 폐회

평택시의회(의장 김윤태)는‘제198회 평택시의회 임시회’를 4월 2일부터 9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제198회 임시회에서는 26건의 안건을 소관 상임위원회별로 심사하여 원안가결 22건, 수정가결 3건, 부결 1건(장애인가족지원센터 민간위탁 동의안)을 의결하였다.



제2차 본회의가 열린 9일에는 양경석 의원, 박환우 의원, 이병배 의원의 시정질문이 있었다. 먼저 양경석 의원은 ‘K-55 미군기지로 인한 피해 현황과 대책’에 대해 일문일답 방식으로 도시주택국장 및 한미협력사업단장에게 시정질문을 하였고, 박환우 의원은 ‘모산골 근린공원 조성 관련’, 이병배 의원은 ‘배미지구 육교철거 관련’에 관해 서면 질의했다.



한편, 평택시의회 김윤태 의장은 “오늘 회의를 끝으로 특별한 사항이 없는 한

제7대 의회의 계획된 회기를 모두 마치지 않나 생각합니다. 지난 4년 동안 지방의원으로 임기를 수행하면서 우리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 그리고 보다 나은 우리 평택시를 위해서 의정활동에 전념해 주신 평택시의회 의원들을 격려하여 주시고, 또한 새롭게 출범하는 제8대 의회에 대하여 많은 고언 등 지도편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 평택시의회는 더 낮은 자세로 섬기며 49만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말했다.